Support Center
고객센터

패스오더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할 수
있습니다.

FAQ
자주 묻는 질문

Q
소규모의 개인카페도 패스오더 도입이 가능한가요?

네, 가능합니다. 이미 많은 개인 카페 점주님들께서 패스오더를 도입하시어 아침, 점심시간 등 피크타임(바쁜 시간), 매장 운영 효율과 고객 관리 효과에 만족하며 사용해주시고 계십니다.

Q
기존에 사용하는 POS와 연동이 가능한가요?

네 가능하며 추가적인 기기 및 설치 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.

Q
기존에 사용하는 POS 프린터에서 영수증 인쇄가 가능한가요?

네 가능하며 원하시는 경우 조리실에서도 인쇄가 가능합니다.

Q
매장에 POS가 없는데 사용 가능한가요?

네 사용하시는 휴대폰 혹은 태블릿, 노트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
Q
품절 처리 및 가격 변경이 가능한가요?

네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에서 품절 처리 및 메뉴 추가 / 수정이 가능합니다

Q
메뉴 사진은 제공해주나요?

네 기본적인 메뉴 사진을 제공해드리며 원하시는 메뉴 이미지를 넣고 싶은 경우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
찾는 질문이 없다면1:1 상담 문의

Contact
문의 접수

회사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85길 34 스파크플러스 삼성2호점 6층
전화번호1644-8725
이메일 주소help@passorder.co.kr

Do You Need Help
궁금한 사항은 언제든
문의주세요

매장이름*
매장위치*
업종*
연락처*
이메일*
@
패스오더를 처음 알게된 경로*
어디서 알게 되셨나요?*
문의내용*
매장이름*
매장위치*
업종*
연락처*
이메일*
@
패스오더를 처음 알게된 경로*
어디서 알게 되셨나요?*
문의내용*
문의하기